본문 바로가기

iPhone4 History

[공지] JAILBREAK History START!!






















저 또한 아이폰 탈옥 초보자이기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기에 많은 고수분들의 경험과 글을 바탕으로 초보자의 시각으로 항상
포스팅 하고 있답니다.

이 포스팅 역시 제가 활동하는 카페의 고수분의 글을 초보자의 시각에서 재해석한 포스팅입니다. ^^


작년 2010년에 회사에서 아이폰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 행사가 있었다.

그때까지만 해도 대부분의 대리점이나 인터넷에서는 할인을 거의 해주지 않았기에
많은 회사 사람들이 신청을 했고, 나 또한 17만원의 위약금을 물면서까지
아이폰4를 구매하였다.

상황이 그렇다보니 회사의 아이폰4의 점유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구매 후 진짜 애지중지 하며 가지고 놀았고, 신세계에 빠져 헤엄치지 못하였다.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법...

2~3달이 지나가 조금씩 흥미를 잃어 갔고... 절대 하지 않으리라는 탈옥에 눈이 돌아 간 것이다.

그렇게 해서 엄청난 인터넷 검색 신공과 함께 맨땅에 헤딩을 하며
스스로 탈옥을 성공하여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주위에서 탈옥에 대해 계속 물어오고 해달라고 하니 일도 못하겠고.. 솔직히 겁도 나고.. 고장 날까봐..ㅋㅋ

그래서 이 블로그를 만들어 나 같이 왕초보들도 탈옥 아이폰 유저가 되는 것을
도와 줄 생각이다.



두서 없이 말이 길어졌네요. ^^

아이폰4 탈옥 어렵지 않아요~ 찬찬히 따라서 해보세요. ^^

저는 프로그래머도 아니고 앱 개발자도 아닌 그저 그냥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저도 성공해서 잘 사용하고 있으니, 너무 어려워 말고 진행하세요~


탈옥을 왜 하려고 하는지 잘 생각 해보고 시작하세요.

순정과 탈옥의 장단점은 분명히 있으니까요~^^